새 예능 '정승제 하숙집'이 화제인데요.‘수학 1타강사’로 유명한 정승제 씨가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정승제 하숙집’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어요.정승제와 함께 ‘하숙집 학생주임’ 정형돈, ‘프로 살림꾼’ 한선화가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서면서 리얼한 하숙집 운영과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예요.2056건의 지원자 중 선택된 하숙생들과 함께 다양한 인생 고민과 이야기들을 나누며시청자들도 따뜻한 위로와 웃음을 받을 수 있답니다.예능 '정승제 하숙집'의 출연진 케미 어떨까요?
세 분의 케미는 예상보다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하숙집 주인장 정승제, 학생주임 정형돈, 살림꾼 한선화 세 사람이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하며 자연스러운 호흡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특히 정승제 쌤은 평소 모습과 달리 요리를 배우는 등 열정적이고, 정형돈 님은 살뜰하게 살림을 도맡으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고 해요.
한선화 님은 메인 요리를 담당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로 하숙집의 활력을 불어넣는 등, 3일 만에 역할 분담이 자연스럽게 정착될 정도로 호흡이 잘 맞았다고 제작진이 전했습니다.
하숙집 운영을 통해 서로에게도 배우는 점이 많아, 처음 만난 사이가 맞는지 싶을 정도로 편안한 삼촌, 이모, 누나 같은 '찐' 가족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